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들어가는 말
Ⅱ. ‘가르침’의 의미
Ⅲ. ‘가르치는 활동’의 특징
Ⅳ. 맺는 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체에 대한 초등학생들의 개념 조사 및 대안 개념 유형 분석
초등과학교육
2007 .01
유아 및 아동의 공간개념 발달 : Piaget의 연구를 중심으로
아동학회지
1982 .12
가르친다는 것(Teaching)의 세 가지 접근
교육과학연구
2001 .09
국민학생의 과학개념, 과학과 관련된 태도, 지능의 상관 관계 연구
영재교육연구
1995 .12
일반교사와 특수교사의 협력 교수 실행요인에 관한 분석
특수아동교육연구
2019 .01
반증-실험 모형을 이용한‘계절 변화의 원인’에 대한 초등 예비 교사의 개념 변화 분석
초등과학교육
2011 .01
중학교 과학 교과서의 탐구활동에 의한 학생들의 개념 구성 지원 가능성 탐색
생물교육
2017 .01
Study on the Relation of Socio-Cultural Factors to Conception Control in Korea
人口問題論集
1981 .12
‘어는점 내림’에 대한 초등 예비교사들의 인식 조사 및 설명 모형 제안
초등과학교육
2013 .01
과학 예비 교사의 수업 행동 특성에 대한 연구: 학습 목표 제시, 교과 내용 전달 및 수업 전개 방식
생물교육
2009 .01
시장전체주의와 한국어교육의 정체성
한국어 교육
2010 .01
‘물체가 물에 뜨고 가라앉는 현상’에 대한 유아 및 아동의 개념유형 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09 .06
초등학교 역사 수업에서 만난 두 '아우라' - 예슬비평 관점을 통한 수업비평 -
사회과교육
2004 .03
생태 지위적 접근을 통한 5학년의 광합성 개념 분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1 .01
생태계내의 물질 순환 개념의 횡단적인 분석과 과학 교육과정 영향 분석
생물교육
2007 .01
교육포트폴리오 활용에 관한 기초 연구
실과교육연구
2007 .01
학교급과 교사 경력에 따른 좋은 수업에 대한 중요도 및 실행수준 인식 차이
열린교육연구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