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Kyungsu Kim (Electronics and Telecommunications Research Institute) Hoosung-Lee (Electronics and Telecommunications Research Institute) Seonghyun Cho (Electronics and Telecommunications Research Institute) Seongmo Park (Electronics and Telecommunications Research Institute)
저널정보
대한전자공학회 대한전자공학회 ISOCC ISOCC 2008 Conference
발행연도
2008.11
수록면
536 - 539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This paper proposes effective 3D graphics hardware. It is designed to support the OpenGL ES 2.0 and Shader model 3.0. We develop all module (vertex shader, clipping engine, triangle setup engine, rasterizer, pixel shader and raster operator) of 3D pipeline on FPGA using RTL design. The proposed hardware of which total gate count is about 1.486M operates with 100Mpixels/sec at pixel shader. Compared to the other product of a company, the proposed architecture result in about 50% improvement in term of cycle.

목차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THE PROPOSED SYSTEM ARCHITECTURE.
Ⅲ. SIMULATION AND SYNTHESIS
Ⅳ. VERIFICATION AND RESULT
Ⅴ. CONCULUSION
REFERENCES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3-569-0017594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