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THE PROPOSED SYSTEM ARCHITECTURE.
Ⅲ. SIMULATION AND SYNTHESIS
Ⅳ. VERIFICATION AND RESULT
Ⅴ. CONCU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CA/LDA based Image Analysis for 3D Graphic Shader Retrieval
대한전자공학회 기타 간행물
2010 .02
PCA/LDA based Image Analysis for 3D Graphic Shader Retrieval
대한전자공학회 기타 간행물
2010 .02
메모리 전송 효율을 개선한 programmable Fragment 쉐이더 설계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0 .12
Mobile 기기에 적합한 Vertex Shader 의 설계 및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5 .11
Programmable Vertex Shader를 내장한 3차원 그래픽 지오메트리 가속기 설계
전자공학회논문지-SD
2006 .09
Design of 3D Graphics Geometry Accelerator using the Programmable Vertex Shader
ITC-CSCC :International Technical Conference on Circuits Systems, Computers and Communications
2006 .07
Design of 3D Graphic Geometry Accelerator System Using the Programmable Vertex Shader
대한전자공학회 ISOCC
2006 .10
가상해저 환경에 적합한 고품질 Shader 알고리즘 설계 및 구현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2
쉐이더 모델 3.0을 지원하는 3차원 그래픽스 통합 쉐이더의 연산기 구조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 .07
쉐이더 모델 3.0 을 지원하는 3차원 그래픽스 통합 쉐이더의 연산기 구조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 .07
Shader Space Navigator : 유사 쉐이더 검색 시스템
전자공학회논문지-CI
2008 .05
A Tessellator Based on a Vertex Shader for Bandwidth-Efficient Mobile 3D Graphics
대한전자공학회 ISOCC
2008 .11
Design of Unified Shader for Mobile Application
대한전자공학회 ISOCC
2007 .10
A Cycle-Accurate Simulation Environment for Shader Architecture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6
3D Graphic Shaders Retrieval for Intuitive Shading Interface
대한전자공학회 기타 간행물
2008 .01
SIMD 프로그래머블 셰이더를 위한 멀티포트 레지스터 파일 설계 및 구현
전자공학회논문지-SD
2008 .09
대규모 점군 및 폴리곤 모델의 GLSL 기반 실시간 렌더링 알고리즘
한국CDE학회 논문집
2014 .09
C 인터페이스를 이용한 3D Graphics Shader HDL 검증 시스템 구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1
A design of a floating point unit with 3 stages for a 3D graphics shader engine
전기전자학회논문지
2007 .12
3D Programmable Shader 검증을 위한 소프트웨어 시스템 구성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6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