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INISIS System Structure
3. Image based Shader Retrieval
4. Experimental results and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CA/LDA based Image Analysis for 3D Graphic Shader Retrieval
대한전자공학회 기타 간행물
2010 .02
가상해저 환경에 적합한 고품질 Shader 알고리즘 설계 및 구현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2
Shader Space Navigator : 유사 쉐이더 검색 시스템
전자공학회논문지-CI
2008 .05
Implementation of 3D Graphics Accelerator using Full Pipeline Scheme on FPGA
대한전자공학회 ISOCC
2008 .11
3D Graphic Shaders Retrieval for Intuitive Shading Interface
대한전자공학회 기타 간행물
2008 .01
Design of Unified Shader for Mobile Application
대한전자공학회 ISOCC
2007 .10
쉐이더 모델 3.0을 지원하는 3차원 그래픽스 통합 쉐이더의 연산기 구조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 .07
Mobile 기기에 적합한 Vertex Shader 의 설계 및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5 .11
쉐이더 모델 3.0 을 지원하는 3차원 그래픽스 통합 쉐이더의 연산기 구조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 .07
메모리 전송 효율을 개선한 programmable Fragment 쉐이더 설계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0 .12
Programmable Vertex Shader를 내장한 3차원 그래픽 지오메트리 가속기 설계
전자공학회논문지-SD
2006 .09
대규모 점군 및 폴리곤 모델의 GLSL 기반 실시간 렌더링 알고리즘
한국CDE학회 논문집
2014 .09
3D Programmable Shader 검증을 위한 소프트웨어 시스템 구성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6 .11
A Cycle-Accurate Simulation Environment for Shader Architecture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6
A Tessellator Based on a Vertex Shader for Bandwidth-Efficient Mobile 3D Graphics
대한전자공학회 ISOCC
2008 .11
Design of 3D Graphic Geometry Accelerator System Using the Programmable Vertex Shader
대한전자공학회 ISOCC
2006 .10
Design of 3D Graphics Geometry Accelerator using the Programmable Vertex Shader
ITC-CSCC :International Technical Conference on Circuits Systems, Computers and Communications
2006 .07
유사 쉐이더 검색을 위한 인지감 특성 추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8 .06
A Processor Architecture for the Effective ALU in a Programmable Shader
ITC-CSCC :International Technical Conference on Circuits Systems, Computers and Communications
2009 .07
가변길이 SIMD구조 쉐이더 명령어 및 컴파일러 설계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