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들어가는 말
Ⅱ. 인식의 방법으로서의 예술
Ⅲ. 인식과정으로서의 예술과 기독교교육
Ⅳ. 맺는 말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예술, 무엇을 그리는가?
인물과사상
2009 .02
모든 것이 다 예술이 될 수 있는가?
인물과사상
2009 .03
예술, 아는 만큼 보이는가?
인물과사상
2009 .01
[시] 우리가 누구이든 그것이 예술이든 아니든
자음과모음
2009 .11
기독교 교육과정론에 대한 현상학적 접근 연구 : ‘담화적 상상력’을 중심으로
신학과 목회
2000 .05
대중 예술 : 예술인가, 아닌가?
철학과 현실
2006 .09
부산 문화예술교육의 과제와 전망
한국문학논총
2018 .01
예술과 환경Ⅰ
인물과사상
2009 .08
한국예술 50년사
비평문학
1997 .07
기계의 예술, 인간의 예술
황해문화
2015 .09
담임교원의 담화예술
중국조선어문
1988 .03
예술이냐, 산업이냐
자음과모음
2020 .03
학교에서의 문화예술 교육은 어떻게 가능한가
문화과학
2001 .09
문화예술교육의 활성화 정책 연구 : 경남지역을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06 .12
2004년 문화예술계의 새로운 바람 - 문화예술 교육의 시대 -
인문콘텐츠
2004 .12
미와 예술에 객관적인 기준은 있는가?
인물과사상
2009 .04
`뭐`의 담화상 의미기능 연구
어문논총
2005 .08
[고찰과 연구] <<어디>>의 담화적기능
중국조선어문
2004 .07
남북한 문화예술교육방법의 비교: 정부간행 잡지 기사를 중심으로
유라시아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