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Background
Ⅲ. Methodology
Ⅳ. Results
Ⅴ. Conclusions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외 온라인 여행사 이용객의 유형 분석: Q방법론을 사용하여
관광레저연구
2019 .10
여행자의 온라인여행사(OTA) 선택속성과 재방문 시선택속성에 관한 비교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온․오프라인 채널사용과 소비자 의사결정스타일간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혁신성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3 .01
e-만족도 및 e-로얄티가 대학생의 온라인구매지속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8
Examining the Relationship between Product Involvement and Tourists` Online Decision : Making Styles: The Case of Online Accommodation Reservation
호텔경영학연구
2008 .10
신제품 구매시 온라인 사회적 결정 역할 : 신제품 혁신성 조절효과
유통과학연구
2018 .01
온라인 여행사(OTA) 서비스품질이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3
A Factors Effecting Online Social Decisions in Online Consumer Behavior
유통과학연구
2020 .01
온라인게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An Exploratory Investigation of Player Loyalty To Online Games )
한국경영과학회지
2001 .06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Online Community Characteristics and Loyalty : Focused on Mediating Roles of Self-Congruency, Consumer Experience, and Consumer to Consumer Interactivity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8 .01
온라인 여행업의 e-서비스품질, 인지된 가치, 그리고 고객 만족도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6
온라인 시스템의 역사적 발전
정보관리학회지
1994 .01
온라인 여행사 이용자의 e-서비스품질이 신뢰와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8 .06
UTAUT2모형을 적용한 온라인 여행사의 신뢰 연구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9 .12
여행사 웹사이트의 상호작용성, 공동체의식, 온라인 구전정보와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9
빅데이터 기반 온라인 여행사의 이용 특성이 호텔 고객의 경험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7
생명윤리 문제에 대한 의사결정 유형 검사 도구 개발
생물교육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