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신제품 구매시 온라인 사회적 결정 역할 : 신제품 혁신성 조절효과
유통과학연구
2018 .01
A Factors Effecting Online Social Decisions in Online Consumer Behavior
유통과학연구
2020 .01
온라인 제품전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온라인 쇼핑혜택, 구전, 소비자 특성을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6 .09
온라인 쇼핑몰에서 소비자 몰입의 영향요인과 결과요인에 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12
육아커뮤니티에서 온라인 구전정보 조회 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6
오프라인과 온라인 채널상의 기존제품과 신제품의 판매 성과: 경험재에 대한 시계열 분석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5 .01
Influence of On line Travel Shoppers’ Decision-Making Styles on Loyalty Towards On line Travel Agencies
대한경영학회지
2009 .10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여가관여 및 온라인 커뮤니티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생활육아커뮤니티 ‘송파맘카페’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2
China Online
[KIEP] 월간 KIEP 세계경제
2004 .03
관광숙박시설 다양화 정책방향
관광연구저널
2004 .12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온라인 소비자 구매결정과정에서의 제품관여도 효과에 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5 .01
온라인 리뷰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온라인 리뷰 품질과 동의성을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9 .12
Gender Differences in Online Shopping Behavior
국제컨퍼런스 자료집
2007 .01
A study of factors influencing online shopping behavior : The case of Korean and Chinese e-consumers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11 .04
온라인 예매 시스템의 좌석 할당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온라인 예매 시스템의 좌석 할당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Hierarchical Attention Network를 활용한 주제에 따른 온라인 고객 리뷰 분석 모델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8 .01
B2C 온라인수출 활성화를 위한 해외시장진출방안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