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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결과분석
Ⅴ. 결론 및 연구의 한계점
참고문헌
SUMMARY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소유통업체의 CRM 도입방안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0 .01
The Effects on CRM Performance and Relationship Quality of Successful Elements in the Establishment of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Focused on Marketing Approach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8 .01
국내 기업의 e-CRM 도입사례 분석과 향후 발전전략 고찰
통상정보연구
2008 .03
CRM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 중심으로
경영과학
2008 .03
고객관점에서의 CRM 평가와 개선방안에 관한 실증연구
경영학연구
2005 .04
산업재 시장에서 CRM 활동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Poster Session 포스터 발표]m-CRM 전략을 위한 비즈니스 모델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11
패밀리 레스토랑의 e-CRM 구성요인이 e-CRM활동 만족도 및 외식서비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4 .12
CRM 활동의 선행변수 및 결과변수에 관한 구조적 모형의 검증 : 금융기관에서 CRM 시스템 사용자의 평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0 .06
CRM 특성이 활용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
경영교육연구
2007 .03
Operational and Analytical Technologies for Optimizing CRM System
한국로고스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7 .07
금융기관에서 CRM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6 .09
Examining the effect of social CRM competence and capability on CRM performance : empirical evidence from enterprises in China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CRM 시스템과 기업의 마케팅성과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4 .06
병원 경영성과 제고를 위한 MCRM 도입 효과 분석 연구
산업혁신연구
2011 .01
CRM 도입에 관한 적정성 확보 정도가 CRM 정보기술역량을 매개로 고객 상호작용 성과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3 .06
리조트 CRM과 고객충성도 관계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7 .01
금융기관의 CRM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모바일 기술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12
Organizational Resource Based Perspective on e-CRM Satisfaction and e-CRM Succes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4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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