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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고찰
Ⅲ. 연구조사 방법론
Ⅳ. 자료 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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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6
저가항공사의 서비스품질과 항공사의 이미지, 행동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3 .06
항공사 서비스 요인에 따른 항공사 이용만족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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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06
전통항공사(Full Service Carriers)와 저비용항공사(Low Cost Carriers)이용객의 서비스 속성 중요도-만족도에 관한 연구 : 김포-제주 국내선 노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1 .02
항공사 충성도에 대한 서비스접점품질의 효과 : LCC와 HCC의 차이
산업경제연구
2014 .10
저비용 항공사의 위험지각,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의 관계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4 .01
항공사 선택속성의 상대적 중요도에 관한 연구-항공사 유형별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5 .01
항공사 기내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비교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1
Service Perceptions of Full Service Airlines and Low Cost Carriers : A Case of Airlines in South Korea
관광레저연구
2015 .08
저가항공사와 대형 항공사의 효율성 비교 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경영단위(Business Unit) 분석을 통한 국적항공사 성과와 의미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항공사 승무원의 이미지적합성이 고객의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저비용항공사와 대형항공사의 차이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저비용항공사 직원의 종합통제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요인
사회과학연구
2019 .12
국내선 항공사 인터넷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7 .08
Q-방법론을 이용한 항공사 선택속성에 따른 고객 유형화 연구: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 비교
관광경영연구
2019 .01
저가 항공사의 기내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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