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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초록
1. 서론
2. 연구대상 엔진
3. 선형 GPA 이론
4. 비선형 GPA 이론
5. GPA를 이용한 최적 계측 변수 선정
6. 결론
후기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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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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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04
선형 GPA 기법을 이용한 터보프롭 엔진의 성능진단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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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11
GPA를 이용한 가스터빈 엔진의 성능진단에 의한 최적 계측변수 선정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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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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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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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추진공학회지
2013 .04
선형 GPA 기법을 이용한 터보프롭 엔진의 성능진단에 관한 연구
한국추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10
터보프롭엔진(PT6A-62)의 성능저하 진단을 위한 최적 계측 변수 선정에 관한 연구
한국추진공학회지
2000 .12
1.5GPa 급 시트 프레임 모듈의 단품 시험법 개발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5
1.5GPa급 초고강도 강판의 다양한 하중 경로에 따른 바우싱거 물성 비교
한국소성가공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성능해석을 위한 터보프롭 엔진의 SIMULINKⓇ Modeling
한국추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04
PT6A-62 엔진의 성능진단을 위한 최적 계측변수 선정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우주학회 학술발표회 초록집
2000 .11
성능해석을 위한 터보프롭엔진의 EASY5Ⓡ 모델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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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04
유전자 알고리즘(GA)를 이용한 2 스풀 터보팬엔진의 진단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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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05
1.8GPa급 초고장력강판 알루미늄 이종소재 접합 공정 변수 최적화에 관한 연구
대한용접학회 특별강연 및 학술발표대회 개요집
2019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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