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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서론
2. GPA 이론
3. 연구대상 엔진
4. GPA의 적용
5. 결론
후기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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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보프롭 엔진의 최적 계측 변수 선정을 위한 비선형 GPA 기법에 관한 연구
한국추진공학회지
2001 .03
선형 GPA 기법을 이용한 터보프롭 엔진의 성능진단에 관한 연구
한국추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10
선형 GPA 기법을 이용한 터보프롭 엔진의 성능진단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우주학회 학술발표회 초록집
1999 .11
선형 GPA 기법을 이용한 터보프롭 엔진의 성능진단에 관한 연구
한국추진공학회지
1999 .12
비선형 GPA를 이용한 기본 훈련기 터보프롭엔진의 최적계측변수 선정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우주학회지
2002 .02
터보프롭 엔진의 지능형 성능진단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우주학회 학술발표회 초록집
2003 .11
비선형 GPA 기법을 이용한 터브프롭 엔진의 최적 계측 변수 선정에 관한 연구
한국추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04
유전자 알고리즘 및 비선형 GPA 이용한 2스풀 터보팬엔진 진단 비교연구
한국항공우주학회 학술발표회 초록집
2013 .04
터보프롭엔진의 정상상태 탈설계점 성능해석 기법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우주학회 학술발표회 초록집
1999 .11
EASY5를 이용한 터보프롭 엔진의 성능해석 관한 연구
한국항공우주학회 학술발표회 초록집
2001 .04
2 스풀 터보팬 엔진의 비선형 가스경로 기법과 유전자 알고리즘을 이용한 상태진단 비교연구
한국추진공학회지
2013 .04
유전자 알고리즘(GA)를 이용한 2 스풀 터보팬엔진의 진단 연구
한국추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3 .05
중형항공기 터보프롭엔진 개발 동향
항공우주산업기술동향
2013 .12
SIMULINK를 이용한 터보프롭엔진의 성능해석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우주학회 학술발표회 초록집
2001 .04
GPA 기법을 적용한 터보축 엔진의 고도 변화에 따른 성능진단
한국추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6 .05
SIMULINK®를 이용한 터보프롭 엔진의 성능모사
한국추진공학회지
2001 .06
가스터빈용 인공지능 진단 프로그램의 터보프롭 엔진에 대한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우주학회 학술발표회 초록집
2011 .04
MATLAB을 이용한 터보프롭 엔진의 정상상태 성능해석 프로그램에 관한 연구
한국추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04
GPA를 이용한 가스터빈 엔진의 성능진단에 의한 최적 계측변수 선정에 관한 연구
한국추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04
SIMULINK 모델를 이용한 터보프롭엔진의 장착 성능해석에 관한연구
한국항공우주학회 학술발표회 초록집
2002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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