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서비스 品質과 次元性
Ⅲ. 滿足과 서비스 品質과의 관계
Ⅳ. 서비스 品質의 代替 測定
Ⅴ. 討論 및 硏究의 提案點
Ⅵ. 결론
參考文獻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環境知覺에 關한 槪念의 定立
社會科學
1983 .12
서비스 지각가치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영경제
2005 .08
서비스 환경과 가격이 지각된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1996 .02
葛藤 知覺과 管理 戰略이 葛藤 結果에 미치는 影響 : 組織構成員의 知覺과 反應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1997 .06
조직성원의 지각(知覺) 및 커뮤니케이션 행동에 미치는 감정의 영향에 관한 연구 : 감정의 본질을 바탕으로
한국언론학보
1992 .01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報償에 대한 正義 知覺과 종업원의 태도에서 임금만족의 매개역할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7 .08
호텔 고객의 재이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3 .09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0 .05
모바일뱅킹 수용의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의 관점에서-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8 .01
호텔레스토랑에서의 지각된 대기시간이 서비스 품질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7 .03
호텔서비스의 지각차이(知覺差異)와 피드백정보(情報)가 경영성과(經營成果)에 미치는 영향(影響)에 관한 실증연구(實證硏究)
호텔경영학연구
1998 .02
A Study of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of Upscale Hotels in Ulaanbaatar, Mongolia
관광레저연구
2018 .02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인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의료서비스 품질지각에 관한 경쟁모델 비교
경영논총
2002 .12
중국 레스토랑의 로하스 이미지, 지각된 품질, 지각된 가치 및 태도 간의 관계 : 성별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6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