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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한계점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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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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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12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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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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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06
비대면 서비스 접점인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 차원과 고객만족과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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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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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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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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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경영학회지
2007 .06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과 서비스 제공자의 상호작용이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00 .10
감성을 활용한 문화 요소가 포함된 서비스 제공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백화점 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블로그 서비스의 지각된 서비스가치가 신뢰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11
관광서비스에서 품질지각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애착의 매개역할 및 접촉강도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9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외식업체 서비스제공자의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제공자에 대한 평가 및 전반적인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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