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의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과 조사설계
Ⅳ. 실증조사 설계
Ⅴ. 연구결과 및 분석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밀리레스토랑 방문수요 결정요인 및 대체관계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3
레스토랑 서비스 디자인에 관한 연구 : 한식 레스토랑 테이블 디스플레이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0 .01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보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와인전문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SERVICESCAPE)가 서비스 품질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3
미쉐린 가이드 레스토랑 이용고객에 대한 주관성 연구 : Q방법론 적용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5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에 대한 신뢰와 몰입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12
“Family Restaurant 주문의 달인” 스마트 애플리케이션 기획 사례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2 .03
기술준비도와 고객참여가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뷔페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경기남부 뷔페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06
호텔 레스토랑의 시장지향성과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고객 충성도간의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9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의 서비스 환경과 대기시간이 고객의 품질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11
호텔 레스토랑의 이미지 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연구 : 고객 구매의도를 조절효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6
국내ㆍ외 외식업체의 브랜드 개성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6 .10
호텔 레스토랑의 이미지 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연구 : 고객 구매의도를 조절효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에스닉(Ethnic) 레스토랑 이용고객에 대한 주관적 인식유형 분석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Research on Service Extensior of Restaurant Serving Robot- Taking Haidilao Hot Pot Intelligent Restaurant in Beijing as an Example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뷔페레스토랑 행사요인 발굴 후,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와의 관계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외식 소비자의 스페인 레스토랑 인식에 대한 주관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7
왜 외식소비자들은 페이스북에 후기를 작성하는가? : 후기작성 동기와 그 동기가 기억재구성으로 인해 끼친 인식변화에 대한 고찰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