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연구의 이론적 배경
Ⅲ. 가설설정 및 연구모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參考文獻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불평처리 후 만족에 미치는 지각된 공정성의 상호작용 효과에 대한 제품과 서비스의 비교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9
고객불평처리 프로세스의 효과성 분석 : 인과효과와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04 .10
기업 고객상담실의 소비자불만처리에 대한 소비자만족, 기업에 대한 소비자신뢰가 소비자의 불만제품 재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분석
소비자문제연구
2018 .08
호텔 불평처리에 대한 고객의 공정성 지각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5 .02
식품 피해에 대한 소비자의 불평 행동과 불평처리 만족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9 .08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불만족 수준에 따른 소비자 불평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불만처리과정 및 귀인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점으로
Human Ecology Research
2014 .01
소비자의 불평행동 의도 : 유형별 결정요인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1998 .03
The Effect of Perception and Attitude Toward Consumer Complaint Behavior
유통과학연구
2013 .01
레스토랑 고객의 불평태도, 불평의도, 불평행동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3 .01
소비자역량이 직접불평의도와 행동 결정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문제연구
2017 .04
외식 소비자의 불평 표출 유형에 관한 연구 : 대학생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1 .07
Moderating Effects of Perceived Justice and Country of Origin in a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Complaint Behavior and Customer Retention
국제경영연구
2014 .01
어머니의 소비자교육인식 및 소비자기능이 아동의 소비자기능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07 .01
인터넷 쇼핑몰 불만족 요인이 불평행동과 중재제도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재연구
2020 .01
Antecedents and the Moderating Effect of Value Consciousness on Customer Complaints in the Social Commerce Industry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9
소비자불평행동과정에서 나타나는 소비자의 문제행동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소비자상담주체별 인식을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09 .10
금융회사 민원서비스의 금융규제적 의미
증권법연구
2013 .08
자기지각연령이 낮은 고령 소비자의 만족도와 불평행동과의 관계
경영경제
201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