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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불평처리에 대한 고객의 공정성 지각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5 .02
기업의 불평처리에 대한 소비자만족에 관한 연구 : 정당성요인과 소비자의 인지욕구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0 .06
불평처리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공정성 요소간의 관계와 소매유형의 조절효과
마케팅연구
2007 .12
고객불평처리 프로세스의 효과성 분석 : 인과효과와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04 .10
레스토랑 고객의 불평태도, 불평의도, 불평행동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3 .01
The Effect of Perception and Attitude Toward Consumer Complaint Behavior
유통과학연구
2013 .01
서비스 유통 산업에서 고객 불평의도 유형과 결정요인
유통과학연구
2018 .01
기업의 서비스 회복 노력에 대한 고객의 지각된 공정성과 구매후행동과의 관계 : 개인적 상황요인의 조절효과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공항서비스의 회복된 만족이 브랜드 이미지와 불평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천국제공항을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1 .01
질병의 중증도에 따른 의료서비스 품질과 병원의 명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 그리고 부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09 .01
여행상품 구매 시 지각된 가치와 지각된 위험이 구매 후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셜커머스 여행상품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1
로컬푸드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 및 재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3 .06
웹사이트 이용자 불평행동과 만족, 지각특성간 관계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지역복지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공정성 지각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공공관리학보
2009 .03
유통점의 서비스회복 노력이 회복만족에 미치는 영향: 공정성, 진정성, 조언수용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8 .01
택배서비스 품질과 재이용의향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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