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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고찰
III. 조사 설계 및 분석 방법
IV. 실증분석
V.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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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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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가항공사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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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체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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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가치 및 기업이미지의 상관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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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08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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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06
공공부문 중간고객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의 인과모형 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 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서비스 고객화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우체국 맞춤형우편서비스 마케팅 활성화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08 .02
호텔이용고객의 정보다양성 추구행동이 서비스회복, 관계품질, 고객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12
서비스품질을 통한 고객충성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사결정학연구
2017 .12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에서의 고객 만족도-충성도-수익성 간의 연관 관계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2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장벽의 조절적 작용
대한경영학회지
2011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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