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결제 서비스에 대한 사용자 경험 연구 : 브랜드 개념 지도를 이용하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감정적 브랜드 충성도가 웹사이트 사용자경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자동차 브랜드 사이트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브랜드 가치를 높이자
기술표준
2003 .01
스포츠 브랜드 경험과 소비자 행동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4
[산업정책연구원] 국가브랜드와 제휴·M&A시의 브랜드 관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4 .01
지방자치단체의 통합브랜드에 대한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통합적 브랜드아이덴티티 시스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3D GUI 모바일폰의 사용자 경험과 브랜드 인지도의 상관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1
정량적인 일상 재구성 조사법 데이터를 활용한 금융 서비스 소비자 페르소나와 고객 여정 지도 설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풍부한 모바일 사용자 경험 분석을 위한 스마트폰 센서 이용 방법론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자동차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경험과 온라인 구전정보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서비스 브랜드자산 요인간의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2
브랜드경험과 긍정적 감정이 소비자-브랜드관계에 미치는 영향 : 스마트폰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0
The Relationship between Sports Shoe Brand Image and Brand Loyalty : Focused on Korean University Students
한국웰니스학회지
2011 .10
‘사용자와 공명하는 경험’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9 .02
문화공간을 통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소비자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내 금융·보험기업의 브랜드 문화공간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사용자가 관리 가능한 다중 통합 서비스에 관한 설계 및 방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브랜드 경험(Brand Experience)디자인 시스템 개발사례 연구 : ‘정家네곳간’ 브랜드 개발사례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1
호텔브랜드 체험이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과 브랜드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