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Relationship between Sports Shoe Brand Image and Brand Loyalty : Focused on Korean University Students
한국웰니스학회지
2011 .10
스포츠 브랜드 경험과 소비자 행동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4
브랜드 가치를 높이자
기술표준
2003 .01
Analyzing the Brand Values of Online Shopping Website in China - Focused on Taobao and Jingdong -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브랜드경험과 긍정적 감정이 소비자-브랜드관계에 미치는 영향 : 스마트폰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0
브랜드정보유무에 따른 패션제품 이미지 평가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서비스 브랜드자산 요인간의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2
럭셔리패션브랜드 전시 체험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3
지역기업브랜드의 이미지개선을 위한 브랜드디자인개발 사례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3 .08
지자체의 관광자원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지자체의 관광자원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10
아웃도어 체험 마케팅이 브랜드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문화공간을 통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소비자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내 금융·보험기업의 브랜드 문화공간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호텔브랜드 체험이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과 브랜드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산업정책연구원] 국가브랜드와 제휴·M&A시의 브랜드 관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4 .01
스마트폰 브랜드의 감성적 경험가치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중국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의 상호작용, 동일시,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웹사이트 컬러를 통해 본 브랜드 아이덴티티 비교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서비스, 브랜드 통합과 사용자 경험의 변화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0 .01
브랜드 체험이 지속적인 브랜드 앱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