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가치를 높이자
기술표준
2003 .01
The Relationship between Sports Shoe Brand Image and Brand Loyalty : Focused on Korean University Students
한국웰니스학회지
2011 .10
호텔브랜드 체험이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과 브랜드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통합적 브랜드아이덴티티 시스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스포츠 브랜드 경험과 소비자 행동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4
감정적 브랜드 충성도가 웹사이트 사용자경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자동차 브랜드 사이트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지역기업브랜드의 이미지개선을 위한 브랜드디자인개발 사례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3 .08
브랜드자산의 가치평가 모형과 평가지수 개발
한국기술혁신학회 학술대회
2017 .11
브랜드정보유무에 따른 패션제품 이미지 평가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패션 브랜드 EXR의 브랜드 매니지먼트 사례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7
브랜드명성과 성향조절초점이 비유사 브랜드확장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지방자치단체의 통합브랜드에 대한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모기업 연상이 브랜드 포트폴리오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9
Analyzing the Brand Values of Online Shopping Website in China - Focused on Taobao and Jingdong -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서비스 브랜드자산 요인간의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2
세계7대자연경관 스토리텔링 전략을 통한 충북관광도시 브랜드 브랜드특성화구축안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2 .11
[경기개발연구원] 경기도내 지역·산업브랜드 제고를 통한 특화산업 육성방안 기초 연구 : 지역브랜드 현황과 발전전략을 중심으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1 .01
지자체의 관광자원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지자체의 관광자원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10
브랜드경험과 긍정적 감정이 소비자-브랜드관계에 미치는 영향 : 스마트폰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