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연구방법
3. 결과
4.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청소년의 심리적 불안감, 외모지향태도, 자아존중감과 문제행동의 구조관계 : 성별 및 학교급별의 다집단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POINT.LINE.SIDE & COLOR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1 .05
Line / Color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2 .05
일부 보건계열 대학생을 융합적으로 한 시험불안과 자아존중감의 관계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5 .01
게임 세계에서 만드는 삶의 방식과 현실 인간의 persona : 같음과 다름의 배움, 차이의 미학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간호대학생의 신체존중감, 자아존중감 및 섭식행동 간의 관계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한부모 가정 초등학생을 위한 자아존중감 향상 프로그램의 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09
노인의 자아존중감 향상 프로그램 개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MMORPG에서의 사회적 네트워크 기반 사용자 스토리텔링 : 「월드오브워크래프트」,「마비노기」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1
D유형 성격에 따른 간호대학생의 자아존중감, 대인관계, 행복 및 대학생활적응 비교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Line, Color, Shap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5 .12
학제에 따른 학생들의 자아존중감, 우울, 스트레스 관계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4 .01
여고생의 신체존중감, 비만스트레스, 자아존중감, 체중조절행위의 융복합적 관계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온라인 게임 세계 속에서 게임 사용자들은 시간이 흐름에 따라 자신의 모습에서 어떠한 변화와 성장을 경험하는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9 .02
A STUDY ON THE DEVELOPMENT DIRECTION FOR REPRESENTATION TECHNIQUES OF COLORING GAME CONTENTS FOR CHILDREN’S ART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청소년의 성별에 따른 자아존중감, 문제행동 및 모-자녀간 의사소통이 학교생활적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4 .02
경제적 수준과 교수효능감의 관계에서 자아존중감의 매개효과: 예비유아교사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중학생의 스포츠 활동 참가가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6
일 간호대학생의 자아상태와 자아존중감과의 관계 : 상호교류분석을 중심으로
여성건강
2003 .12
대학 교양체육 참여에 따른 자아존중감,자기효능감과 정신건강과의 관계
한국웰니스학회지
201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