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머리말
Ⅱ. 행정서비스와 마케팅 원리
Ⅲ. 지방행정에 있어서 마케팅 원리의 적용과 관련된 이슈들
Ⅳ. 지방행정서비스의 마케팅 적용가능성 분석
Ⅴ. 맺음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방행정에 있어서 세분시장 마케팅 전략 연구
지역개발연구
2000 .02
지방행정 서비스의 관계마케팅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07 .09
PUBLIC ADMINISTRATION-OLD AND NEW
저스티스
1959 .05
소비자행정에서 지방자치단체의 역할에 관한 연구 : 지방소비자행정의 법제와 현실의 괴리
지방정부연구
2015 .05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경영관리연구
2010 .12
마케팅 정보시스템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무역학회지
1997 .11
마케팅 믹스에 기초한 마케팅의 유형화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지방공무원의 정책관리능력의 향상에 관한 연구 : 1989년과 2003년의 비교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04 .06
국내 B2B마케팅의 연구 동향과 향후 연구방향
마케팅연구
2014 .12
조선시대 향리의 행정활동이 현대 지방행정에 주는 의미
한국행정사학지
2017 .01
지방 소비자행정 시책 활성화 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08 .12
지역소비자행정 성과측정 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5 .12
일본에서의 지방자치와 지방교육자치의 관계에 관한 연구
공법학연구
2018 .05
지방자치 및 지방행정 연구경향 분석 : 「한국사회와 행정연구」(1991-2012년) 게재논문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13 .08
e-비즈니스 환경에서의 지방은행 마케팅 전략
e-비즈니스연구
2006 .06
특별행정기관의 지방이양에 관한 검토
지방자치법연구
2012 .01
2012년 지방 소비자행정 현황 조사
정책연구보고서
2012 .12
발전행정의 재음미와 접근 연구 : 개념정립과 접근방법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0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