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정책적 시사점
【참고문헌】
영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관계마케팅에 관한 고찰
산업경제연구
2000 .07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고객관계마케팅이 관계의 질과 몰입,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8 .09
지방행정에 있어서 마케팅 기법의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01 .05
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전략과 관계마케팅이 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신뢰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3
포워딩사의 마케팅활동이 대화주 거래관계의 지속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무역학회지
2007 .11
커피전문점의 관계마케팅요인이 관계요인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4 .01
관계마케팅의 접점서비스 품질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구조관계 연구 - 항공사와 여행사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4 .01
패스트푸드점의 고객신뢰와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관계마케팅활동 요인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5 .02
항공사 관계마케팅요인이 관계몰입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7 .01
B2B 관계강화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 수출 제조기업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4 .09
호텔관계마케팅의 영향요인과 요인간의 관계모델 구축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0 .03
기업 문화마케팅 동기와 e-글로벌 전략 요인이 고객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관계에 대한 실증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12
지방행정에 있어서 세분시장 마케팅 전략 연구
지역개발연구
2000 .02
인터넷 쇼핑몰 고객관계의 질에 대한 서비스품질 차원별 영향 및 이용기간의 조절역할
유통연구
2005 .04
마케팅 정보시스템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무역학회지
1997 .11
관광기업에 있어서 관계마케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6 .06
호텔 기업의 관계마케팅활동과 성과의 구조적 관계 연구
서비스산업연구
200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