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序論
Ⅱ.「僕」의 역사적 배경
Ⅲ. 人稱代名詞의 構造
Ⅳ. 結論
參考文獻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ㆍ일 인칭대명사 비교 : 성경 대조를 중심으로
교육연구
2005 .06
「日本語が上手になること」を目指す教育から「自分の日本語」を育む教育へ -授業実践を通して見られた学習者の「日本語」観の変化から-
일본어교육연구
2011 .01
‘기자가 직접…’ 1인칭 보도 는다
관훈저널
2011 .09
韓国初等学校における日本語教育の現況と課題 -忠淸・全羅地域-
일본어교육연구
2010 .01
단말기 보조금 규제정책(‘단통법’)은 어떻게 불합리한 정부 정책의 대명사가 되었나: 정책 왜곡을 중심으로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19 .05
일본어 교육의 현재와 미래
대학교육
1992 .01
대학 교양 일본어학습에 관한 기초조사 ‒ 서울소재 S대학의 교양 일본어학습자를 중심으로 ‒
일본근대학연구
2017 .01
일본어학습자를 위한 일본어 발음의 실천지도 : VT법을 중심으로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4 .10
일본어교육과 일본견학 및 현장체험 ―신라대학교를 중심으로―
일본어교육연구
2009 .01
한국인 일본어학습자의 일본어 性差 교육에 관한 실태와 문제점 -일본어 회화 교재를 중심으로-
일본어교육연구
2009 .01
PBL 기반 일본어 ‘교과교재연구 및 지도법’ 수업사례 연구
일본어교육연구
2017 .01
예비 일본어교사의 수업운영방법과 발화표현 분석
일본어교육연구
2009 .01
학습자의 요구를 반영한 일본어 수업
일본어교육연구
2008 .01
일본어 교육학의 영역과 방법에 관한 연구
교육연구
1997 .06
진술분석(SCAN) 기법 중 ‘대명사의 부적절한 사용’ 준거에 대한 타당성 연구
경찰학연구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