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도입
2. 문헌검토 및 연구문제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뉴스이용자의 충족기회와 내용지향성 차원에 따른 뉴스미디어 유형별 적소 비교분석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09 .05
경제뉴스의 경쟁 적소분석 : 신문, 방송, 인터넷, SNS의 이용자 충족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2 .03
온라인 미디어를 통한 뉴스 이용 간 이용자 충족 적소분석 : 인터넷뉴스, 포털뉴스, 모바일포털뉴스, 소셜미디어뉴스 비교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6 .12
비영리기관 광고 매체의 경쟁 · 보완 관계에 대한 연구 : 국제구호개발 NGO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7
공익광고 매체효과 연구 : 매체 간 수용자 충족 적소분석
광고연구
2014 .06
미디어간 경쟁과 대체 : 지상파방송, 케이블/위성방송, 인터넷의 적소분석
한국방송학보
2005 .12
지역지상파 방송의 경쟁력과 시청자 만족도에 관한 연구 : 적소이론을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08 .07
비지상파TV 미디어의 이용과 충족, 경쟁에 관한 연구 : 대학생 수용자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01 .12
DMS와 방송매체의 경쟁구도에 대한 적소분석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6 .10
미디어 환경의 변화와 드라마 시청 : TV, PC, 모바일 플랫폼 간 적소분석
방송통신연구
2010 .10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와 기존 매체 간의 경쟁관계에 관한 적소분석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4 .08
다매체 시대의 게임 플랫폼 경쟁에 관한 연구 : 이용자 만족 요인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4 .05
블로그의 매체경쟁에 관한 연구 : 관계지향 블로그와 정보지향 블로그의 적소분석을 통한 경쟁분석
한국언론학보
2005 .06
A Study on the Competition Among Social Commerce Company Based on the Theory of Uses and Gratification of Online Consumer
e-비즈니스연구
2016 .10
적소이론 관점에서 대인 뉴미디어의 경쟁 : 휴대전화와 인터넷의 대인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충족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07 .01
TV방송과 인터넷 개인방송의 보완과 대체에 관한 연구 : 이용자 충족 적소분석을 적용하여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7 .04
적소이론의 관점에서 본 종합편성채널의 편성행위에 관한 연구 : 프로그램 장르 의존전략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5 .07
적소 이론으로 본 지상파 TV와 케이블 TV의 경쟁관계 분석 : 20~30대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모바일 SNS 기반 소셜 TV 모델의 경쟁력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