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서론
Ⅱ. 광고환경의 변화와 새로운 규제 이슈
Ⅲ. 온라인 행태정보 보호 및 이용에 관한 가이드 라인(안)에 대한 논의
Ⅳ. 온라인 맞춤형 광고에 대한 소비자 의견
Ⅴ. 결론: 바람직한 규제 정책의 방향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5 .12
광고표현에 대한 소비자 유형별 부당광고규제인식 비교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6 .12
온라인맞춤형광고 개인정보보호 가이드라인에 대한 비판적 검토
소비자문제연구
2017 .12
매체환경 변화에 따른 영국의 광고규제 동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4
헌법상 경제 민주화를 위한 소비자기본권 보장 연구 - 상업적 인터넷 광고를 중심으로 -
홍익법학
2012 .01
방송통신융합 환경에서의 광고규제 쟁점에 대한 광고대행사 실무자들의 인식 연구
방송통신연구
2011 .07
국내 양방향광고 규제의 문제점과 바람직한 정책 개선을 위한 제언 영국과 미국의 규제 사례 분석을 토대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4 .01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인터넷 광고 심의에 대한 법적 고찰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10
디지털 광고 유통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연구: ‘나쁜 광고’ 개념에 관한 전문가 인터뷰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9 .11
디지털 컨버전스 환경에서의 디지털광고의 운용제도에 관한 연구 : 광고실무자들의 인식조사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04
컨조인트 분석을 활용한 방송광고 제도 개선 방안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온라인 맞춤형 광고와 이용자 정보보호 법리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8 .06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방송환경의 변화에 따른 방송광고 규제 합리화 방안
언론과법
2011 .12
온라인 맞춤형 광고(Online Behavioral Advertising)와 개인정보보호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3 .12
방송광고시장 규제원칙에 관한 소고 : 최근의 방송광고 제도 개선 논의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05 .12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네트워크 광고의 생태계에 대한 인터넷 언론계와 광고업계의 인식 비교
한국소통학보
2019 .01
세계 각국의 비교광고 규제에 관한 비교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0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