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표지]
[요약 및 정책건의]
[목차]
표목차
그림목차
[제1장 서론]
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제2절 연구의 내용 및 방법
[제2장 관광 제휴 마케팅의이론적 고찰]
제1절 관광 제휴 마케팅의 이론
제2절 관광 제휴 마케팅의 형태
제3절 관광 제휴 마케팅의 프로세스
[제3장 서울시 관광 제휴마케팅 현황]
제1절 서울시 관광 현황
제2절 서울시 제휴 마케팅 현황
제3절 서울 이미지 및 인지도 활용 현황
제4절 관광 마케팅 성공 사례
[제4장 서울시 글로벌 관광제휴 마케팅 전략]
제1절 서울시 글로벌 관광 제휴 마케팅 목표 및 추진 방향
제2절 서울시 글로벌 관광 제휴 파트너의 선정 및 세부 마케팅 전략
제3절 서울시 글로벌 관광 제휴 마케팅의 효율적 관리 및 평가
[제5장 결론 및 정책 제언]
제1절 결론
제2절 정책 제언
[참고문헌]
[영문요약(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구삼열 대표이사」서울관광마케팅주식회사
한국관광정책
2008 .06
항공운송산업에서의 글로벌 제휴전략에 관한 연구 : Star Alliance와 Sky Team 사례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07 .02
국내 이동통신 멤버십 프로그램에서 공동마케팅 제휴 성과의 영향요인
유통연구
2014 .07
기업 문화마케팅 동기와 e-글로벌 전략 요인이 고객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관계에 대한 실증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12
IT산업에서의 글로벌 네트워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2 .01
전략적 정보제휴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A Study Toward the Determinants off Strategic Information Partnership )
경영과학
1999 .11
항공운송산업에서의 글로벌 제휴전략에 관한 연구 :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사례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08 .02
그린마케팅전략개발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7 .08
전략적 제휴의 생성에 관한 연구
경영논집
1997 .06
글로벌 기업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5 .06
전략적 제휴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한국 신용카드 산업을 중심으로
한국전략경영학회 학술대회발표논문집
2012 .08
온라인 기업의 전략적 제휴 형태별 제휴 만족도 분석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글로벌 통신사업자의 전략 제휴와 합병
경영경제연구
2001 .12
서울시 도시관광 장소마케팅 전략분석 -서울시 인터넷 홈페이지 내용을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글로벌 통신 기업들의 전략적 제휴 구조 : 1990~2004
한국방송학보
2005 .03
복잡계 네트워크 이론을 통한 인터넷산업에서 기업의 전략적 제휴에 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2
글로벌 미디어 기업간 전략적 제휴의 구조와 결정요인
언론과 사회
2002 .06
한국바이오기업의 제휴현황과 제휴가 성과에 미친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시장 환경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연구의 변화 : 2004-2014년 국내 학술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