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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표지]
[표제지]
[목차]
표목차
그림목차
[제Ⅰ장 연구개요]
제1절 연구의 필요성
제2절 연구의 목적
제3절 연구의 방법
[제Ⅱ장 전자정부의 고객관계관리 전략모형]
제1절 전자정부의 고객관계관리 현황 및 문제점
제2절 전자정부 고객관계관리 도입을 위한 고려사항
제3절 전자정부의 고객관계관리 전략모형
[제Ⅲ장 해외 시민지향 전자정부 서비스 사례 비교]
제1절 해외 시민지향 전자정부 서비스 사례
제2절 전자정부 서비스 세분화 전략 비교
[제Ⅳ장 서울시 전자정부 서비스와 사용자 분석]
제1절 서울시 전자정부 정책과 서비스
제2절 서울시민의 정보화와 서비스 이용 현황
제3절 서울시 홈페이지 로그파일 분석
[제Ⅴ장 전자정부 서비스 고도화 방안]
제1절 전자정부 CRM을 위한 실행 전략 도출
제2절 서울시 전자정부 서비스 고도화 방안
[제Ⅵ장 결론 및 정책건의]
제1절 결론
제2절 정책건의
[참고문헌]
[요약 및 정책건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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