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및 논의
Ⅴ.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학생 소비자능력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 소비자교육효과 측정을 중심으로
한국가족자원경영학회지
2009 .01
브랜드 이미지 강화의 한 요인으로써 스토리텔링 기법을 적용한 제품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디자인 조형언어에 대한 소비자의 감성적 인지특성
감성과학
2009 .01
인터넷 개인 방송 왕홍을 통한 제품 구매와 관련된 중국 소비자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0
‘윤리적 제품’, 이름만으로 충분한가? 브랜드 명성과 지각된 윤리성의 정도가 소비자의 선택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3
스마트폰의 UI(User Interface)에 대한 사용자 경험과 제품태도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한·중 비교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중국의 소비자 적대감이 국가이미지, 한국화장품의 구매의도 및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소비자의뢰 유전자검사 구매 의도 및 목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제품디자인에서의 사용자 경험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 정호기기(Information Appliance)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제품 사용 중 표출되는 사용자의 감성과 제품 만족도
감성과학
2014 .01
맞벌이 여성의 주부 역할에 관한 체험 연구
질적연구
2007 .06
소비자단체의 공간적 분포 특성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캐릭터를 활용한 디지털 가전 제품의 인터페이스 디자인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소비자의 독립성이 합의된 주장 광고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9
광고가 유도하는 주부소비자의 소비문화 : 여성잡지 광고를 중심으로
응용과학연구
2001 .02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12
소비자 제품안전모니터링 제도
기술표준
2007 .01
융복합 산업의 서비스경영에서 소비자 유형이 소비자의 친환경자동차에 대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한국주부의 사회참여활동에 관한 연구 : 주부운동 실태 및 활성화 방안
아시아여성연구
1998 .12
사회교육으로서의 소비자교육프로그램 개발 I: 소비자교육프로그램 운영현황과 상담사례 분석 및 시사점
한국가족자원경영학회지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