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04
1994
요약
Ⅰ.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Ⅱ. 연구가설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參考文獻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실질로 따져본 판매자 및 구매자의 역할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5 .12
구매자와 판매자의 관계해지에 관한 연구 : 부정적 요인들과 긍정적 요인들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11
저결속 구매자-판매자 관계에서 관계해지의 긍정적 영향요인과 부정적영향요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05
구매자ㆍ판매자간 거래관계의 특성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 관계규범과 관계투자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1999 .06
계약 환경이 기회주의 행동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공급자와 구매자의 비교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4 .05
서비스 구매자-판매자간 관계의 선행요인 및 결과변수 : 자동차 수리 및 보수 서비스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1998 .12
경쟁적 시장에서 수량할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7 .06
공급자-구매자 관계에서 신뢰의 차원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05
양면 시장에서 고객집단 간 가격 민감도 차이 분석 : 게임 아이템 중개 시장을 중심으로
경영관리연구
2012 .12
인터넷 경매에서 판매자의 이윤증대를 위한 판매자의 의사결정 기준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2 .07
구매자-공급자 관계에서 거래특성요인, 지식공유, 관계품질 및 성과 관계에 관한 연구
의사결정학연구
2015 .06
e-마켓플레이스를 위한 판매자, 구매자 상호 신뢰도 측정 방법론의 개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무료 플랫폼상의 판매자는 더 많은 구매자를 접하기 위해 언제 지불할까?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4 .01
비즈니스 파트너 간 거래구조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6 .05
구매자-공급자 관계에 관한 개념적 연구
경영논집
1996 .06
e-마켓플레이스에서의 인지된 위험의 원천과 완화 요인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7 .01
산업재 공급자와 조직구매자간의 관계 요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8 .06
판매원의 기회주의가 네트워크 형태에 미치는 영향 : 네트워크의 관계적 중심과 위치적 중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