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기존 연구의 고찰
3. 연구문제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주와 광고회사간의 대행관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재도입에 관한 광고주 인식 조사
방송문화
2016 .09
[`13 광고산업통계] Ⅲ 조사결과(국내 및 외국계 광고주)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4 .04
프로그램 장르별 광고주 적소 분석 : 공중파 TV 프로그램별 광고시청률과 실 집행 광고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7 .02
지방광고주의 광고회사 선정 및 평가에 관한 실증 연구
광고연구
2004 .06
우리나라 광고주들의 광고예산 수립과정의 실제
광고연구
1997 .06
광고 및 광고주 신뢰회복을 위한 PR전략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01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이해와 광고주의 인식에 관한 조사연구 : 국내 30대 광고주를 대상으로
광고연구
1999 .06
부산지역 광고회사 현황, 문제점, 그리고 발전 방안 제안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2
동반성장을 위한 중소광고주 및 중소광고회사의 발전 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4 .01
광고회사의 IT 특성이 광고주의 반응과 거래관계 지속에 미치는 영향 : 대리이론적 접근
광고연구
2011 .03
광고회사 인력구조의 개선방안에 관한 질적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9 .10
광고회사의 국제화 전략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2 .12
다국적 광고와 광고회사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4 .08
광고주의 마케팅 태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광고연구
1993 .06
계층분석과정(AHP)을 이용한 유명인 광고모델 선정의 우선순위 분석 : 광고주 및 광고 제작자의 인식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11
국내 광고주의 브랜드 관리시스템 정착방안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광고회사의 현재와 미래
관훈저널
1996 .12
광고매체 속성 평가에 따른 성장가능성 연구 : 광고주와 광고대행사 구성원 비교
한국방송학보
2007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