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한 광고주의 오만함
광고주의 시각
언론사의 입장
광고주와 언론사의 본분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이해와 광고주의 인식에 관한 조사연구 : 국내 30대 광고주를 대상으로
광고연구
1999 .06
프로그램 장르별 광고주 적소 분석 : 공중파 TV 프로그램별 광고시청률과 실 집행 광고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7 .02
광고주의 마케팅 태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광고연구
1993 .06
언론이 무너지고 있다
저널리즘 비평
1999 .05
깨끗한 언론을 위하여
관훈저널
1992 .07
언론의 길 49년
관훈저널
2009 .06
언론, 어떻게 바로 세울 것인가?
저널리즘 비평
2000 .01
안가르쳐 주는 언론
저널리즘 비평
1995 .01
미국의 언론윤리
관훈저널
1993 .07
새로운 언론정책과 언론연구의 문제 : 사례분석을 통해 본 연구경향 비판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새로운 언론정책과 언론연구의 문제 : 사례분석을 통해 본 연구경향 비판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국내 광고주의 브랜드 관리시스템 정착방안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광고주-광고회사의 상호평가 시스템 도입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9
[`13 광고산업통계] Ⅲ 조사결과(국내 및 외국계 광고주)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4 .04
광고주 압력에 밀리는 언론사의 독립
관훈저널
1997 .09
『언론의 4이론』에 대한 평가와 언론학 정체성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10
언론연구 32년, 언론출판 32년
관훈저널
1996 .12
밀의 언론관 : 교육기구로서의 언론
한국언론학보
1995 .05
‘한국언론, 길을 묻다’
관훈저널
2006 .09
언론계 무엇이 문제이고, 무엇을 해야 하는가?
관훈저널
200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