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마케팅 지향단계의 주요내용
3. 컨슈머리즘과 생활인
4. 컨슈머리즘과 마케팅
5. 광고주의 마케팅 태도에 관한 실증적 분석
6.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이해와 광고주의 인식에 관한 조사연구 : 국내 30대 광고주를 대상으로
광고연구
1999 .06
프로그램 장르별 광고주 적소 분석 : 공중파 TV 프로그램별 광고시청률과 실 집행 광고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7 .02
국내 광고주의 브랜드 관리시스템 정착방안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광고주-광고회사의 상호평가 시스템 도입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9
광고주의 언론에 대한 영향력 고찰 : 미국 사례를 중심으로
관훈저널
2005 .03
[`13 광고산업통계] Ⅲ 조사결과(국내 및 외국계 광고주)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4 .04
광고주 압력에 밀리는 언론사의 독립
관훈저널
1997 .09
우리나라 광고주들의 광고예산 수립과정의 실제
광고연구
1997 .06
광고 및 광고주 신뢰회복을 위한 PR전략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01
광고주와 광고회사간의 대행관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지방광고주의 광고회사 선정 및 평가에 관한 실증 연구
광고연구
2004 .06
지령 100호 기념 광고주 대상 설문조사
프린팅코리아
2010 .01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재도입에 관한 광고주 인식 조사
방송문화
2016 .09
마케팅진단과 마케팅시스템 최적화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뉴스의 정치학 : 국내 일간지 10대 광고주의 기사내용 구성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10
신문사 광고주 관련 정보에 대한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위법 결정의 헌법적 문제점
공법학연구
2009 .05
뉴스와 광고의 은밀한 동거 : 광고주에 대한 언론의 뉴스구성
한국언론정보학보
2014 .05
독자를 낚아서 광고주에게 판다? : 여성 잡지의 여성 대접
저널리즘 비평
1990 .01
광고회사의 IT 특성이 광고주의 반응과 거래관계 지속에 미치는 영향 : 대리이론적 접근
광고연구
2011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