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DB마케팅의 의의
Ⅱ. DB마케팅의 특징과 목표
Ⅲ. DB마케팅의 목적
Ⅳ. DB마케팅의 활성화 요인
Ⅴ. DB마케팅의 적용분야
Ⅵ. DB마케팅 전략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그린마케팅전략개발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7 .08
그린 마케팅의 전략적 개념과 영역
광고연구
1991 .09
데이터마이닝 기법을 이용한 호텔산업의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3 .04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경영관리연구
2010 .12
마케팅 전략유형 개발에 관한 탐색적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9 .08
기술사업화 수단으로서의 기술마케팅 : 개념·전략·과정의 정립 및 시사점
지식재산연구
2012 .09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실행 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대한 연구 : 한국 은행들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1999 .06
장소마케팅 전략의 문화적 개념과 방법론에 관한 고찰
대한지리학회지
2006 .03
데이터베이스 산업 육성을 위한 법제화 연구
강원법학
2014 .10
한국과 일본의 국제관광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4 .02
인터넷환경하의 국제마케팅전략 : 가격·촉진 전략을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0 .03
관광서비스산업의 특성과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1991 .12
마케팅 믹스에 기초한 마케팅의 유형화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학교 운영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한 교육종합정보데이터베이스의 설계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1999 .12
시장 환경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연구의 변화 : 2004-2014년 국내 학술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2
국내 B2B마케팅의 연구 동향과 향후 연구방향
마케팅연구
2014 .12
이동통신시장 마케팅전략들의 경제적 효과
사회과학연구
2007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