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I. 서론
II. 가입전환과 고객유지
III. 초고속인터넷서비스 시장현황
IV. 유형별 해지 또는 가입전환 특성
V. 결론 : 고객유지를 위한 방안
7.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이동통신서비스의 전환의향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 및 강연회
2003 .04
번호 이동성 시행 하에서 국내 이동통신 사업자들의 고객 유지 전략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03 .02
국내 초고속인터넷 고객전환 행위특성 및 영향요인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1 .02
초고속 인터넷 망에서의 온라인 교육 방향 및 서비스 모델에 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07
딥 러닝과 Boosted Decision Tree를 활용한 고객 이탈 예측 모델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2018 .02
초고속 인터넷서비스 활성화 방안
정보화사회
2000 .01
이동통신 서비스의 고객이탈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3 .07
이동통신시장의 서비스전환의향 결정요인과 번호이동성의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 및 강연회
2003 .04
초고속인터넷서비스의 사용자 중심 품질지표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1 .04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의 이용자 성향 및 시사점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07
철도 고객의 유지에 영향을 미치는 만족도와 전환장벽의 관계 탐구
한국도시철도학회논문집
2018 .09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기술 및 전망
대한전자공학회 워크샵
1997 .01
항공사 기내서비스품질, 고객가치, 관계유지의도의 영향 관계 -상위클래스 이용 승객을 대상으로-
한국항행학회논문지
2012 .01
구조방정식을 이용한 초고속 국가망 서비스의 고객만족도 평가체계 개발
정보과학회논문지 : 정보통신
2005 .04
초고속 기반과 서비스
한국통신학회 세미나
1996 .01
시간지연을 고려한 서비스품질 요인 간의 인과관계 분석에 관한 연구 : 초고속인터넷서비스 사례를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4 .02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에서의 고객만족도-충성도-수익성 간의 연관 관계 분석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4 .02
무선인터넷서비스 고객만족도 분석을 위한 구조방정식모형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1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