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Introduction
2. A New Interpretability Condition
3. The Two Subconditions and Two Types of IHRCs
4. Why Such an Interpretability Condition on IHRCs?
5. Summary and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어 문법 교육에서의 화용 정보 기술에 대한 고찰
이중언어학
2015 .01
A Grammar of "Coming"
언어
1978 .06
The Interaction of Grammar and Pragmatics with Reference to
언어
2003 .12
교사 문법과 학습자 문법의 비교 연구
한말연구
2018 .01
국어 교육의 학교문법과 한국어 교육의 표준문법
어문론집
2010 .03
표준 국어 문법 개발의 의의와 활용
언어와 정보사회
2018 .01
유길준의 大韓文典과 문법관 일고찰
언어사실과 관점
2016 .01
표준 국어 문법 통사론 분야의 특징과 활용
언어와 정보사회
2018 .01
영어문법지도에 필요한 세 영역에 관한 고찰
언어연구
1997 .02
언어습득과 화용론
영어학연구
2008 .01
Relevancy in Internally Headed Relative Clauses in Korean
언어학
2000 .12
한국어 문법의 특징과 체계의 문제점에 대한 연구
국어문학
2009 .08
Critical Issues in Developmental Pragmatics
영어영문학연구
2003 .01
의미ㆍ기능 중심의 교육문법 교재 개발 방안
국어교육연구
2009 .08
새로운 한국어 표준 문법에 대한 탐색- 『한국어 표준 문법』(2018)을 중심으로 -
언어사실과 관점
2019 .01
화용론과 한국어 교육 : 한국어 교육에서의 화용 연구 동향 및 전망
어문론집
2010 .03
대학에서의 영문법 교육
영어학
2002 .12
The Effect of Instruction on Pragmatic Competence
언어학
201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