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디지털 만화 애니메이션 개발 현황
3. 디지털 만화 애니메이션의 미래
4. 디지털 만하 애니메이션의 지원정책 방향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3D 애니메이션 제작 교육 방안 : 대학교육을 중심으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7 .05
2D 애니메이션 기법을 도입한 3D 애니메이션 연구
정보과학회지
2003 .07
애니메이션의 디지털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11
사용자 프로파일 및 만화 요소를 활용한 다양한 만화 자동 생성
정보과학회논문지 : 소프트웨어 및 응용
2007 .05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디지털 영상 색채 교육에 관한 연구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A Guide on Narrative Production Process in Computer Animation
컴퓨터산업학회논문지
2006 .01
디지털만화의 감성자극요인에 대한 유형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04
플래시 애니메이션 기법에 따른 특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1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한 디지털 애니메이션 제작 방법 비교 분석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08 .01
2D 애니메이션 기법을 적용한 얼굴 애니메이션 시스템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2
물리적 모션 분석을 이용한 만화 스타일의 비디오 생성
정보과학회논문지 : 컴퓨팅의 실제 및 레터
2008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