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팀기반학습(TBL) 수업전략
한국간호교육학회 학술대회
2015 .08
의학교육에서의 팀 바탕학습 운영과 효과성에 대한 고찰
Korean Journal of Medical Education
2013 .01
팀바탕학습을 접목한 문제바탕학습 운영 경험
Korean Journal of Medical Education
2010 .01
간호학 교수학습 전략 Ⅲ : 간호학교육평가방법
한국간호교육학회 학술대회
2010 .06
팀기반학습(TBL) 필요성과 방법
한국간호교육학회 학술대회
2015 .08
간호학 교수학습전략 Ⅱ
한국간호교육학회 학술대회
2010 .06
간호학 교수학습 전략 Ⅱ
한국간호교육학회 학술대회
2011 .06
학습성과 증진을 위한 교수법 : TBL 수업전략
한국간호교육학회 학술대회
2015 .05
문제에 바탕을 둔 학습(PBL)이란?
한국간호교육학회 학술대회
1999 .12
문제에 바탕을 둔 학습(PBL)이란?
한국간호교육학회 학술대회
1998 .12
의학교육에서의 효과적인 팀 바탕학습 운영 방안 및 기대효과
Korean Journal of Medical Education
2010 .01
PBL통합교과과정에서 학습한 간호학생의 문제중심학습 효과
한국간호교육학회지
2007 .12
기본간호학 PBL모듈(Module)개발 및 적용의 일 예
기본간호학회지
2001 .08
간호학 교수학습 전략 Ⅱ
한국간호교육학회 학술대회
2012 .06
학습자 대상을 달리한 문제에 바탕을 둔 학습(PBL)의 시행 경험 비교
한국간호교육학회 학술대회
1998 .11
간호학생의 비판적 사고성향, 문제해결능력과 학습에 대한 PBL과 S-PBL의 효과
한국간호교육학회지
2012 .04
성인간호학 학습목표
성인간호학회 학술대회
2015 .04
Implementation of problem-based learning in medical education in Korea
Korean Journal of Medical Education
2017 .01
일개 의과대학 학생들의 개인적 특성에 따른 팀바탕학습 인식도 조사
Korean Journal of Medical Education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