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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레스토랑 이용객이 지각하는 고객가치가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의 특급호텔과 중저가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5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대구ㆍ경북지역 호텔뷔페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1 .01
호텔기업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특급호텔 고객을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11 .02
호텔기업의 관계혜택이 만족, 신뢰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1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고객지향성, 고객과의 관계기간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지역소재 특급호텔 레스토랑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09 .05
고객접점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내 특1급 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6 .05
호텔 레스토랑의 관계혜택이 고객 감정, 만족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1 .07
호텔의 식 공간 연출 중 물리적 환경에 의한 고객감정반응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4 .06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및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0 .05
호텔 레스토랑 고객의 특성, 이용 목적 및 준거 집단에 따른 선택 속성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9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희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호텔 뷔페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6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공기업 호텔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고객가치가 핵심혜택과 고객유지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호텔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5 .01
호텔멤버십을 통한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고객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11
호텔서비스품질과 관계마케팅 노력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 N호텔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호텔레스토랑의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과 신뢰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경제
2009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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