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대기 관리 : 서비스 대기시간과 품질평가의 관계에 있어서 영향을 주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7 .12
호텔레스토랑의 대기시간 및 서비스 시간이 감정반응과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공공사회연구
2012 .05
패밀리 레스토랑의 대기서비스관리가 지각된 대기시간 및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9 .11
호텔레스토랑에서의 지각된 대기시간이 서비스 품질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7 .03
대기정책의 평가와 향후과제
한국환경정책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10
의료서비스에서 대기 관리 활동이 소비자의 부정적 감정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경영학회지
2019 .01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고객들의 서비스 기대 차이 및 수용 가능한 서비스 대기시간에 대한 연구 : 미국과 태국 소비자 간의 문화적 비교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3 .02
의료서비스에서 대기시간이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논총
2002 .12
환자의 행동변화를 통한 대기시간 관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도가 서비스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2 .06
대기불안과 부정적 감정의 선행변수
산업경제연구
2011 .12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서비스품질 분석모형의 개발
경영논집
1997 .06
홈페이지 대기시간이 추가적인 웹사이트 탐색활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