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기공간 위치가 지각된 대기시간 및 기대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9 .06
대기시간이 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의 기대의 매개효과
소비자학연구
2024 .08
고객의 이용 전 마음가짐과 대기 전념물의 콘텐츠가 지각된 대기시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16 .10
대기에 대한 수용가능성, 부정적 감정반응과 부정적 대기경험 간의 관계
관광연구저널
2015 .11
치과 의료소비자의 대기시간과 병원이미지 및 환자만족도간의 융합적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8 .01
고객이 지각하는 적정 대기시간에 관한 심층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6
대기관리권역법에 대한 고찰 및 관련법과의 비교 분석
법학연구
2023 .06
Effect of the Perceived Waiting Time on the Acceptability of Wait, Brand Affect,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at the Marine Leisure Exhibition Event
MICE관광연구
2017 .01
패밀리레스토랑에서의 부정적 대기경험이 수용가능성 및 부정적 감정반응성을 매개로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5
외식 소비자의 지각된 윤리의식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감정반응의 매개적 역할과 가치인식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9
서비스접점에서 소비자 참여에 대한 감정적 반응의 다차원적 접근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마케팅관리연구
2018 .01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있어서 소비자 관여도의 예측력 관점에서 조절효과
고객만족경영연구
2017 .01
레스토랑의 대기 장소의 위치가 고객의 대기시간 지각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9 .01
Research on the Effect of Perceived Waiting Time Coffee Shop on the Evaluation of Negative Emotions and Quality of Servic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9
서비스접점에서 다차원적 혜택이 소비자 참여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접점 종업원 인적 서비스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대기질 관리정책의 시민 건강피해 저감효과
정책리포트
2024 .07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의 대기시간이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디자인 측면의 서비스스케이프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5 .01
호텔레스토랑 서비스 대기상황 요인이 지각된 대기시간 및 서비스품질,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5성급 관광호텔레스토랑 이용자를 대상으로-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환자의 행동변화를 통한 대기시간 관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부동산 모바일 앱의 소비자만족에 관한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