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자산으로서의 웹 브랜드화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요인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자동차 웹 사이트에 대한 연구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7
축제 웹 사이트 특성이 브랜드자산 구축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07 .09
브랜드 관리가 농산물 브랜드 자산가치에 미치는 실증적 관계
산업경제연구
2009 .08
마케팅활동, 브랜드자산, 브랜드성과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서비스업을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1 .08
소셜 미디어인 블로그를 이용한 웹 브랜드자산 구축방안에 관한 연구 : 포털브랜드의 블로그에 대한 소비자의 체험이 웹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정치정보연구
2012 .06
The Effects of Interactivity, Experiential Value and Participation on Web Brand Loyalty
기업경영연구
2013 .01
구성브랜드 브랜드자산이 비유사 공동브랜드 브랜드자산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와 영향요인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3 .10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브랜드 원산지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성과관련변수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브랜드 만족과 애호도에 대한 브랜드 경험의 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0 .12
브랜드 감정, 브랜드 신뢰가 브랜드 몰입에 의한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2 .08
항공사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농산물 브랜드자산요인과 브랜드신뢰의 매개효과
사회과학연구
2017 .12
브랜드경험, 브랜드지식, 브랜드관계품질 및 브랜드관계지속성 간의 관계
영상저널
2013 .08
브랜드 경험에 따른 평가와 기쁨이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8 .12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적 차원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자산 요소와의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해외시장에서 브랜드 퍼스낼리티, 브랜드 일체감, 브랜드 충성도를 통한 브랜드 자산 강화 전략
무역학회지
2009 .02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프로야구 팀 브랜드를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15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