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구매금액 대비 마일리지/포인트의 비율이 소비자 선호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지
2009 .03
구매금액 대비 마일리지/포인트의 비율이 소비자 선호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보상물 선호에 있어서 매개물효과와 합의정보효과
경영학연구
2008 .06
보상물 형태와 제공 시기의 상호 작용성이 보상물 선호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5 .09
고객 보상프로그램의 효율적 구성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2 .01
선택 과업에 따른 보상물 선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6 .12
고객지향적인 보상 프로그램의 설계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7 .04
보상물의 순효과 증대를 위한 보상물 제공시점 및 유형 선정기준에 관한 연구 : 브랜드 명성의 역할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0 .09
고객 보상프로그램에서 사용되는 매개수단이 보상물의 선택 행동에 미치는 영향 : 포인트와 상품권의 비교
마케팅연구
2007 .09
고객지향적 보상물 디자인에 관한 연구 : 보상물의 다양성과 선택의 제한성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06 .12
텍스트매체 사용에 있어서 매체 경험이 매체 인지와 의사소통과정에 미치는 영향
경영정보학연구
1999 .01
의사결정자 특성에 기초한 매개물효과 분석
산업경제연구
2008 .04
보상유형과 보상시기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유통채널 형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3 .04
제품-보상물 속성일치성에 따른 보상프로그램의 효과에 관한 연구 : 브랜드충성도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2 .08
성과기반 보상과 내재적 동기와의 관계 연구 : 자기효능감의 매개 효과와 보상 결정 시점의 조절 효과 연구
Korea Business Review
2014 .08
고객보상 프로그램에서 선 포인트 제도의 효과 - 조절 초점과 보상 수준의 영향을 중심으로 -
소비문화연구
2012 .01
외식업 홈페이지 고객 보상 프로그램이 신뢰와 몰입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12
제품사용지위를 중심으로 한 고객지향적 보상물디자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