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Influence of Online-Store Cue on Consumers Perceived Quality and Online Purchas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13 .01
Effect of Consumer Innovativeness on Online Buying Behavior in an Emerging Market
유통과학연구
2016 .01
온라인 쇼핑몰에서 소비자 몰입의 영향요인과 결과요인에 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12
온라인 예매 시스템의 좌석 할당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온라인 예매 시스템의 좌석 할당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온라인 리뷰가 관광상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호텔리조트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09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온라인 신뢰의 선ㆍ후행 요인에 대한 학제적 통합모델 개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09
호텔 온라인예약 결정 요인에 대한 연구: 정교화 가능성 모델과 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하여
관광레저연구
2020 .02
신제품 구매시 온라인 사회적 결정 역할 : 신제품 혁신성 조절효과
유통과학연구
2018 .01
국내소비자의 온라인 해외직접구매 결정요인 연구
무역연구
2020 .01
호텔예약사이트 이용고객의 호텔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호텔예약전문 온라인여행사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7 .01
온라인 제품전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온라인 쇼핑혜택, 구전, 소비자 특성을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6 .09
호텔이용고객의 검색매체에 따른 온라인 정보채널의 신뢰도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육아커뮤니티에서 온라인 구전정보 조회 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6
Understanding Graduate Students’ Response to Online Surveys
관광레저연구
2007 .02
Age and gender differences: Understanding mature online users with the online purchase intention model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6 .01
쇼핑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인터넷 구매 경험 차이의 관점에서
농촌계획
2008 .01
Hierarchical Attention Network를 활용한 주제에 따른 온라인 고객 리뷰 분석 모델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