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정원교 (고려대학교) 박상성 (고려대학교) 신영근 (고려대학교) 임혁순 (한국항공우주연구원) 장동식 (고려대학교)
저널정보
한국경영과학회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한국경영과학회 2008년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발행연도
2008.5
수록면
1,025 - 1,028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4)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Existing online seat reservation systems have a inappropriate system structure. If two customers request for the booking on a same seat at the same time through online seat reservation system, it is possible to fail one of these customers request. Happening this incidence occurs customer"s inconvenience and distrust of the online system. This paper proposes a algorithm to solve the issue and designs a online reservation system to apply the algorithm. Purpose of this algorithm and system design is to prevent duplicated seats and to reduce a rate of failed reservation in the online reservation system. Moreover, this algorithm can be used as a guideline for the online seat reservation system"s design of movie, performance, sports, airline, etc.

목차

Abstract
1. 서론
2. 관련연구
3. 알고리즘
4. 시스템 설계
5. 결론
감사의 글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020-0008426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