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환대산업에 대한 서비스표준화모델의 확장과 기대효과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8
서비스 표준화 측정모형의 개발 : 콜센터 서비스의 프로세스 측면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9
환대서비스산업 종사원의 고객서비스 비표준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4 .09
IT서비스관리 전략에 기반한 동부CNI의 서비스 혁신 사례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11
산업공학의 서비스 과학에의 기여를 위한 서비스 정의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11
서비스표준화 차원이 지각된 서비스 품질, 고객신뢰,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06
서비스접점 프로세스의 표준화 평가지표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수주생산 기업의 e-Service 시스템 구축 : ‘H’ 기업 적용 사례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6
호텔의 서비스에 대한 지각이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0 .06
서비스 연구로서의 서비스 과학과 서비스 경영학
서비스산업연구
2010 .06
호텔정보시스템 서비스 품질이 종업원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1 .10
효과적인 서비스실패방지를 위한 서비스오류 매트릭스의 구성 : 대전지역 Y 호텔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지
2011 .12
서비스기업 접점 직원의 매뉴얼 실행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2 .11
A Study on Perceived Quality affecting the Service Personal Value in the On-off line Channel : Focusing on the moderate effect of the need for cognition
유통연구
2010 .07
서비스 가상 실험을 위한 서비스 프로토타입 기술 언어 개발
한국경영과학회지
2011 .12
호텔企業의 서비스品質 향상에 관한 實證的 硏究
여행학연구
2003 .06
서비스 산업에 있어서의 최근 연구동향과 향후과제 : 생산 및 MIS 분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4
서비스 보증이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 택배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4
온ㆍ오프라인 채널에서 지각된 품질이 서비스의 개인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지욕구의 조정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0 .07
서비스 선진국과 한국의 고객 간 서비스 개념 인지 차이에 대한 비교 분석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