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레스토랑의 관계혜택이 고객 감정, 만족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1 .07
한식 디저트 카페 이용고객이 지각하는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7
호텔고객이 지각한 관계편익이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관광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만족도와 사용의도에 관계혜택이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3 .09
호텔산업에서의 관계혜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5 .05
베이커리 이용고객의 관계혜택, 고객만족, 관계유지의도와의 관계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3
항공서비스의 관계효익과 고객가치,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2 .11
패스트 푸드점 키오스크를 사용한 고객들이 지각한 관계혜택이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0
레스토랑의 고객만족, 관계혜택, 불평행동의 관계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3 .12
호텔고객의 관계혜택, 관계만족, 관계신뢰간의 상호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관계혜택이 고객의 종업원과 호텔 휘트니스센터에 대한 만족, 전환장벽,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9 .03
스키리조트 이용객의 관계혜택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강원도지역 스키리조트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4 .01
Emotions as Driver of Customer Satisfaction, Behavior Intentions, and Behaviors in the Context of Chinese Hotel Restaurants in Korea
호텔경영학연구
2004 .09
관계혜택과 브랜드동일시가 고객만족을 매개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특급호텔산업을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2 .10
호텔기업의 관계혜택이 만족, 신뢰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1 .01
패밀리 레스토랑이 제공하는 관계 효익이 고객 만족과 장기관계지향성에 미치는 구조적 관계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9
한식당 이용고객의 개인적 관여도가 관계효익 및 자발적 행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0 .09
온라인 구전효과가 서비스기대 일치도에 따라 구전의도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외식산업경영연구
2016 .12
유통업체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6
서비스 고객유형별 추구관계 효익의 차이 분석
관광경영연구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