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식당 이용고객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7 .02
한식당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유학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9
지각된 품질이 고객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유통과학연구
2006 .01
한국 특급호텔의 고객만족지수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4 .01
Perceived Value, Emotion and Satisfaction for Family Restaurant Patrons- Does Gender Make a Difference?
호텔경영학연구
2011 .08
BSC 고객관점 내부요인간의 관계분석
한국사회과학연구
2005 .12
The Effects of Customers` Purchase Decision Involvement (PDI) in the Foodservice Industry upon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 : Moderating Effects of the Customer Value
호텔경영학연구
2012 .12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10 .12
Effects of Customer Information Management on Firm Performance
관광레저연구
2006 .02
호텔산업의 고객만족도 측정 및 활용방안에 관한 실증적 연구 : NCSI 모델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0 .12
고객만족 포화 상황에서 마케팅 자원의 효율적 투자에 관한 이론적 연구
마케팅연구
2012 .09
DINESERV의 결과변수 : 식당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논총
2014 .12
The effect of customer awareness of restaurants’ green practices on customer dining experiences
관광연구저널
2016 .04
A Study on the Antecedent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Value : Focused on Overseas Touris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서비스 품질이 고객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식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07
Emotions as Driver of Customer Satisfaction, Behavior Intentions, and Behaviors in the Context of Chinese Hotel Restaurants in Korea
호텔경영학연구
2004 .09
온라인 증권거래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06
종업원 만족이 고객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 K기업 발전설비 정비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3 .06
호텔 레스토랑 이용고객이 인식하는 다인스케이프 (DINESCAPE)서비스 품질과 지각된 고객가치 및 행동의도와의 영향관계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호텔 레스토랑 이용 고객이 인식하는 다인스케이프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가치,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