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기업의 관계효익에 따른 관계의 질이 고객가치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2
외식업체의 관계 효익에 의한 고객가치와 신뢰가 고객만족, 긍정적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0 .04
인터넷쇼핑몰에서 관계효익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인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1 .03
와인 바에서의 관계효익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관계기간 및 방문빈도에 따른 집단 간의 차이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1 .08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관계효익과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 고객가치, 신뢰, 전환비용의 매개적 역할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6 .08
외식업체의 관계효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와 몰입을 매개변수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9
소비자의 관계효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식품 인터넷쇼핑몰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인터넷 쇼핑몰의 관계효익, 관계의 질,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R&D 투자와 미래 경제적 효익의 불확실성
대한경영학회지
2005 .12
서비스 제공자와 개인 고객 간의 관계 벨로시티 : 관계시점별 종단 접근
마케팅연구
2015 .05
항공서비스의 관계효익과 고객가치,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2 .01
항공 마일리지 효익과 고객 만족, 관계지속의도 간의 영향 연구-신뢰를 매개 변수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관계효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객가치, 신뢰, 전환비용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12
호텔서비스의 관계효익이 고객가치, 전환장벽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9
비용-효익 관점의 서비스 전환의도 영향 요인
산업경제연구
2004 .10
패밀리 레스토랑이 제공하는 관계 효익이 고객 만족과 장기관계지향성에 미치는 구조적 관계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9
호텔 이용의 경험적 소비특성이 고객 : 브랜드 관계몰입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3 .04
호텔기업 고객지향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 몰입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