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Ⅳ. 연구방법
Ⅴ. 실증분석
Ⅵ.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2B 전자상거래에 있어 감사(Gratitude)의 동적(Dynamic)관점 연구: 관계수명주기와 몰입 벨로시티의 역할
전자무역연구
2017 .01
호텔기업의 관계효익에 따른 관계의 질이 고객가치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2
관계신뢰의 선행요인과 결과: 위성방송시장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7 .01
외식기업의 관계혜택이 품질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10
전통시장의 환경요인, 관계적 특성요인 및 장기지향성 간의 관계연구
마케팅논집
2017 .01
Customer Retention Model in the Medical Service Organization: Focusing on Specialized Hospital Services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1 .01
고객참여의 접점만족에 미치는 영향: 참여속도와 몰입속도의 조절효과 검증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식자재 유통경로의 관계적 특성, 관계학습 및 협력 간의 관계 연구
마케팅논집
2015 .01
호텔고객의 관계혜택, 관계만족, 관계신뢰간의 상호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소매점의 관계마케팅활동노력과 관계품질 및 관계성과 간 관계에서 관계강도의 매개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19 .10
관계학습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 관계파워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6
상호작용과정에서 고객참여의 관계적 역할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베이커리 이용고객의 관계혜택, 고객만족, 관계유지의도와의 관계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3
소매점의 지각된 관계투자와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 관계에서 정서의 인과적 역할
무역연구
2017 .01
기업 간 거래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관계의 질(관계만족, 신뢰, 관계몰입) 간의 관계
경영학연구
2019 .12
서비스산업에서의 고객참여와 관계수명주기에 따른 그 변화
기업경영리뷰
2017 .01
항공사 관계마케팅요인이 관계몰입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7 .01
관계종결비용, 관계자본, 관계편익, 관계학습 및 협력 간의 관계 : 프랜차이즈의 가맹점 관점
마케팅논집
2017 .01
의료공급사슬 내 관계품질의 영향에 관한 연구 : 병원-제약회사의 관계를 중심으로
로지스틱스연구
2017 .01
구조방정식을 이용한 보험영업사원의 고객관계 형성 유형이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분석
보험금융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