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카피라이팅에 있어 통제와 카피산출 유형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4
광고 카피라이팅 지식의 이전에 관한 연구 : 현업 카피라이터 간 사회적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10
광고카피의 문체 분류의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10
광고카피의 형태가 기억과 설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5 .01
카피리서치의 발전과정과 연구과제
광고연구
1994 .05
개인적 관련성, 광고의 카피형태와 정보수준이 기억과 설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8
광고카피의 문채 분류에 관한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3 .12
방송광고언어가 청소년의 언어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등학생의 TV 광고카피 모방사용 행태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1999 .12
근거이론의 근거에 대한 음미 : 방법론과 방법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14 .03
근거이론 담론과 사회복지 지식형성 : 그 지형과 의미
비판사회정책
2012 .02
Managerial Wisdom 습득과정 연구 (M. W. Learning Process) - 근거이론(Grounded Theory) 접근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11
카피가 되어버린 안도현의 시 한편, 그 독법의 에고이즘
근대서지
2010 .03
광고 창의성의 생성과정과 유형에 대한 탐색적 연구 : 광고 언어(카피)의 중의성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3 .01
0